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생활정보~*

올 봄 예뻐지고 싶다.

봄이 되었다. 아직은 약간 쌀쌀하긴 하지만 이제 겨울옷을 입고 돌아다니면 땀이 나서


못 입을 정도가 되었다.


봄이 되면 여자들의 마음이 뒤숭숭해지는 것은 왜 일까?


이제 우리 둘째가 태어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더욱 그럴수도 있다.


둘째가 태어나면 예쁜 원피스를 마음껏 입어주리라!!! 마음먹고 있기 때문이다.


항상 원피스를 입으면 임부복이고, 짧은 원피스는 배때문에 깡똥~ 올라가서 입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둘째를 맞이 하기 위해서 예쁘게 단발머리로 짤라주었다.


요즘 단발머리가 유행이지 않더냐~ 내가 즐겨보는 별을 따다줘에는


예쁜이언니들이 예쁘게 단발머리를 하고 나와서


도저히 단발머리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었다.


 


뭐..... 그 언니들처럼 예쁘게 나오지는 않지만,, 험험~


그리고 2월의 마지막날 내 생일을 맞이하여 신랑이 밥 사준다는 것을 정중히 거절하고 예쁜 머리띠 사달라고 하여,


예쁜 머리띠도 생겼다.


이제 아이 낳고, 예쁘게 원피스 입을 날만 기다리고 있다.


그런데 아직 해결하지 못한 것이 있다.


바로 화이트닝이다. 원래 얼굴이 까매서 연탄, 깜댕이등의 별명을 달고 살았었다.


뭐 대학에 와서 햇볕을 많이 안 받아서인지 다행히 많이 까망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녀시대 윤아처럼 하애지고 싶은


마음은 어쩔 수 없나보다. ㅠㅠ


화장품을 사더라고 화장을 하더라도, 예쁜 사랄라 원피스를 입을려


그래도 얼굴이 까망이면 진짜 안 어울리기 때문이다.


자자 고민만 하지말고 열심히 바르다 보면


나도 언젠가는 윤아처럼 맑고 하얀피부가 되지 않겠는가!! 험험...



미백 화이트닝 - 직접 만드는 천연 화이트닝팩

◈ 오이로션팩
오이에 있는 비타민B와 C는 검은 얼굴과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옅게 만들어 미백 작용을 돕는다.

오이껍질을 벗겨 강판에 간 다음 우유 140ml를 넣고 잘 섞어 3시간 정도 지난 후 사용한다.

◈ 시금치 + 달걀흰자팩
시금치 한 줄기를 뿌리를 잘라내고 깨끗이 씻어 분말기에 찧어 즙을 낸다.

여기에 달걀흰자 ½개 분량을 넣고 잘 섞은 후 꿀 2작은술, 참기름 1작은술을 넣어 잘 섞는다.

 밀가루를 넣고 개어 얼굴에 바르고 랩을 씌운다. 20~30분쯤 후 씻어 낸다.

◈ 우유 + 밀가루팩
우유의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생생하게 되살려 준다. 우유 ½컵에 밀가루를

적당히 섞어 약간 되직하게 반죽한다. 펴바르고 10분 후에 물에 깨끗이 씻어 낸다.

◈ 레몬 + 밀가루팩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피부를 희게 한다. 레몬즙 1큰술, 밀갈 2큰술에 물을 적당히 섞은 후

 스푼으로 곱게 얼굴에 펴바른다. 10~15분 후 팩제가 마르면 미지근한 무로 씻어 내고 찬물로 마무리한다.

◈ 레몬 + 요구르트팩
피부가 건조하고 매끄럽지 않을 때 사용하면 좋은데, 레몬즙 1큰술과 프레인 요구르트 ⅓컵을 섞는다.

재료를 섞을 때는 반드시 플라스틱이나 도기 스푼을 이용한다.

◈ 레몬 + 우유팩
우유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서 염증을 진정시켜 주며, 찬우유를 사용하면 피부가 팽팽이 조여들어 탄력있는 피부가 된다.

 레몬즙 1큰술과 찬우유 2큰술을 잘 섞어 팩을 하고 10분 후에 씻어 낸다.

◈ 오렌지 + 요구르트팩
오렌지의 비타민 C는 대표적인 미백성분. 특히 붉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오렌지즙 1큰술에

 해초가루와 플레인 요구르트를 적당히 섞어 얼굴에 바른후 10분 정도 지난 다음 씻어 낸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고 제조법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이런 팩을 꾸준히 일주일에 한번씩만 해줘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팩은 부가적으로 사용해주는 것이고, 매일 매일 꾸준히 바를 수 있는

화이트닝 제품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런데 솔직히 이런 기능성 제품들은 가격이 엄청나다. 그래서 우리같은 서민들이

 선뜻 사기에는 좀 벅찬감이 있다.


이번에 THEFACESHOP에서 미백기능이 듬뿍듬뿍 들어간 제품들을 출시하였다.

http://www.thefaceshop.com/




화이트트리 스노우클래리 파잉부스터토너


이 토너의 장점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하여 유리알같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한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하이드라 어드밴스 에멀젼


이 로션은 눈이 녹아 스며들듯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의 건조함을 해소시켜주는 촉촉한 타입의 데일리 화이트닝 에멀젼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비타민 나무의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효능을 높였다고 한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크림
 

갓내린 눈처럼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타민C가 풍부한 비타민나무의 추출물을 70%이상함유하여 피부속까지 채워지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원액 타입의 미백 에센스이다.


또한 이 에센스는 미백 효과 뿐만 아니라, 눈꽃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스노우 플레이크 추출물로


피부탄력이 강화되고, 미네랄이 풍부한 설국 일본 유자와 온천수로 보습을 부여하였다.


이 에센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듬뿍 발라주는 것 외에도,


좀 피부가 칙칙하다 싶은 날에는 화장솜에 적셔서 건조한 부위에 올려놨다가 화장을 하면


화장이 들뜸이 없어진다고 한다.


또한 특별한 날에는 얼굴전체에 바른후 양손으로 턱에서 이마방향으로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아주 효과가 좋다.


 

화이트트리 스노우 엑스폴리에이팅 폼클렌저


부드러운 거품 속의 미세한 그래뉼 입자가 피부 노폐물 및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여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렇게 5가지의 화이트닝 제품의 가격을 보면 타 브랜드 화이트닝 제품 한개가격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다. 뭐든지 하려면 확실히 해야지 않겠는가!!


이번 기회에 화장품을 싹 바꿔볼 생각이다. 그래서 나도 윤아피부로 거듭나서 이번에 둘째 낳고 나서는


화이트트리의 도움으로 더욱 맑고 투명한 비타민피부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