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생활정보~*

그날이라고 참지 마세요~*

내 옷장을 보면 참 어두운 색깔이 많다. 그 중에 가장 많은 색상이 바로 블랙이다.


내가 블랙을 좋아하는 이유는 3가지이다.


첫번째는 무난하다는 것이다. 블랙계열이 많으면 어느 옷과 매치를 해도 다 어울리게 되어있다.

빨간색에도 잘 어울리고, 갈색, 청록색등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때타는 일이 없어서 참 좋다.

겨울에는 한번 입은 옷을 3일정도는 입을 수 있다. 세탁비가 줄어드니 얼마나 좋은가~

두번째! 날씬해 보인다는 것이다. 통통한 나에게 블랙 색상은
 
나를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포기할 수가 없다.

사실 첫번째 이유보다 두번쨰 이유가 블랙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ㅡㅡ;;;

세번째!! 블랙은 유행을 타지 않는다.

어떤 유행이 와도 블랙슈트, 블랙드레스, 블랙가죽등 블랙아이템들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어딜 가도 스타일 구기지 않는다. 굳이 유행을 따라가지 않아도 스타일리쉬하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랙이 가장 잘 어울리는 졸리언니~ 멋있으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가장 잘 표현되는 연예인인거 같다.)

이번 겨울에도 여전히 블랙은 강세이다.

블랙슈트는 물론, 블랙가죽자켓, 블랙패딩, 스모키메이크업까지 이번 겨울 대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log.naver.com/kgbsys/80095787058

물론 자칫 지나치면 좀 노는 언니처럼 보일 수 있으니 너무 지나치지 않게 해주시라는거~

가장 무난하게 가장 세련되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날씬하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log.naver.com/kgbsys/80095787058

그러나!!! 겉모습에 치중한 나머지 속을 채우지 못한다면 아무래도 완벽하다 하지 못할 것이다.

화장, 의상 모두 블랙으로 했다면 속옷도 블랙으로 했을 것이다.

그러나 생리중이라면? 아..... 여자에게 생리기간은 정말 힘든 기간이다.

우울증, 몸의 피로, 하루종일 앉아있는 것 조차, 불안불안하고, 불편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다.

그러나 이럴 때일수록 더욱 기운을 내서! 예쁜 옷을 입고, 예쁘게 하고 다녀야 기분전환이 된다.

그러나 블랙으로 의상을 선택한 날에는 솔직히 패드는 모두 하얀색이기 때문에 뭔가 부족했다.

이런날 여성용품추천을 하자면 위스퍼 블랙패드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happywhisper.co.kr/

블랙을 좋아하는 나에게 가장 좋은 패션패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하루 이틀만 양이 많고 3~4일 동안은 양이 적어서 소형을 많이 이용하는 나에게는 딱좋은 아이템이였다.

작고, 예쁜 모양이 정말 마음에 쏙 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드 자체가 부드러워 민감한 그 날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위스퍼는 약간 느낌이 부드럽지 못해서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이 패드는 굉장히 부드러운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장시간 착용하고 있었는데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접착력또한 좋아서 움직일때도 불편하지 않았다. 얇은 패드인데도 불구하고 흡수력도 좋았다.

그리고 사용한 후에 버릴 때 이전의 제품들은 하얀색이여서 피 색깔이 그대로 드러나서 상당히 불쾌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불쾌함을 줄여준다.  그리고 생리기간에 학교에서 체육복 갈아입을 때나,

공공장소에서 옷을 갈아입을 때 속옷 사이로 삐준 나온 생리대를 보이기 싫어서 화장실에서 갈아입곤 하는데,

위스퍼 블랙패드는 그런 걱정 뚝이다! 검정속옷을 입을 수 있어서 속옷이 더러워지는 것도 막아주고,

옷 갈아입는데 걱정도 안해도 되고! 아주 좋다~

그런데 약간 아쉬운 면은 패드의 향이다.

애니데이처럼 가볍게 사용하는 소형인 만큼 향이  좋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향은 포근한 향으로 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그날 기분을 부드럽게 해줄 수 있는 향이 좋을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랙을 가장 아름답고 향기롭게 만든 제품이 바로 안나수이 제품이다.

손톱만 하여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색도 은은하고, 안나수이의 강점!!인 은은한 향이 참 좋다.

주머니나 핸드백 속에 가지고 다니면서 트기 쉬운 겨울에 예쁘고 향기로운 입술을 만들자.

이것 또한 블랙아이템중에 핫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log.naver.com/kgbsys/80095787058

이번 겨울~ 블랙아이템으로 더욱 멋진 겨울을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