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여행~*/맛집기행~*

<병점피자헛> 스마트 디너세트로 행복한 저녁이 되다!

 

 

오랫만에 피자헛 샐러드바가 먹고 싶어서

병점 피자헛으로 출동하였다.

 저녁 6시가 지날때쯤 주문을 받았다.

직원은 디너세트를 추천해주었다.

오호~ 그래~

디너세트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되었다!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어쩜 이리도 잘 맞춰서 오는지~

스마트 디너세트는 평일 저녁 5시부터 적용된다.

 

 

 

피자는 바질씨푸드

파스타는 베이크 까르보나라

음료는 커플에이드로 오렌지와 그린애플을 주문했다.

우리는 어른 셋에 아이들4명인데 1명은 못 먹으니 제외해도

어른셋에 아이들셋인 여섯명이 가서

스마트디너 23000원

커플에이드 6000원

샐러드바1인추가 2500원

총 31500원

1인당 5천원꼴로 먹고 나왔다~ 오호~

 

 

오렌지 에이드~

다음에는 베리베리 꼭 먹어봐야지!!

 

 

그린애플은 그래도 먹을만하네~

뭐 그래도 다 탄산음료로 리필가능하니 이건 좋다~

 

 

우리 신랑이 좋아하는 젤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추리알샐러드~

메추리알샐러드는 집에서 가능할것 같은데 말이야...ㅋ

 

 

수박이 있어서 수박만 엄~~~청 가져다가 먹었다.

요즘 수박이 너무 비싸서 먹고 싶어도 못 먹고 있었는데...

수박한통에 2~3만원 하니깐

내가 여기서 반통은 먹고 나왔으니 난 본전 뽑았네~ㅋ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가득~

조거조거 맛살로 만든거 다른 집보다 피자헛께 맛있다.

그리고 파스타로 만든 살짝매콤새콤달콤한 것!

곤약으로 만든 것!

그리고 새로 나온 피넛치킨샐러드다.

피넛치킨샐러드도 딱 내입맛이다.

닭가슴살을 이렇게 맛있게만 해준다면 얼마든지 먹겠어요~

 

 

요거트~ 아이들은 이거면 충분했다.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있는 것 같다.

여러가지 씨리얼과 베리를 넣고 만들어 먹으면 굿~

 

 

베이크까르보나라~

아흐~ 좋아라!!

 

 

신랑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었다.

이번에는 언니랑 가서 다 먹어치웠다.

맨날 까르보나라를 시키면 남긴다고 신랑이 핀잔을 주었다.

난 신랑이 좋아하는 줄 알고 남겨준건데 말야~

 

 

바질씨푸드피자이다.

도우가 무지 쫀득거려서 우리 도희는 이거 하나 쥐어주었더니

신나게 먹었다.

다음에는 쏘핫치킨 먹어야겠다.

 

 

 

안그래도 수박을 참 좋아라하는 도희~

피자헛가서 도희랑 나만 수박때문에 신났다.

도희야~

다음에 또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