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건희와도희의육아일기~*

우리 아이 치아에 좋은 치약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치약)

요즘 건희와 제일 많이 하는 실갱이가 바로 목욕하기와 치카하기이다.

요것이 목욕하고 치카하자고만 하면 이 핑계 저 핑계를 댄다.

오늘 방송에서보니깐 그럴때는 재미를 유도하고, 아이와 이야기를 많이 하면

효과가 있다고 한다.

 

목욕은 물 받아 놓고, 물놀이도 하게 하고, 예쁜 옷도 꺼내다주면 신나서 목욕을 한다.

요즘 나시티를 너무 좋아해서 그것만 꺼내오면 자동으로 옷을 벗는다.

이게 또 실증나면 어떤 것으로 유혹을 해야할지.... ㅋ

 

그런데 치카는 대책이 없다. 벌레가 나와서 아야하고, 그러면 치과를 가서

주사를 맞는다고 협박을 해도 소용이 없다.

치카치카 즐겁게 해줘도 치카가 싫은가부다. ㅍ.ㅍ

그러던중 건희 치약을 다 써서 새로 샀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 뒤로 치카를 좋아한다.

치약을 바뀌고, 새로운 기분으로 칫솔도 건희가 좋아하는 핑크로 바꿔줬더니

치카를 아주 잘한다. 엄마가 해달라고 하기는 하지만,,, ㅋㅋ

분위기도 다르지만 이번에 산 치약덕인 것 같다.

저번에 쓰던 치약은 오랄비에서 나온 것인데 향은 딸기향이라고 되어 있는데

딸기향보다는 그냥 약냄새가 더 많이 났었다.

그리고 맛도 화학냄새가 더 많이 나는 맛이었다.

그리고 거품도 많이 안 생기고...

그러니 우리 딸래미 싫어할만도 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산딸기맛으로 천연성분이 들어가 있는 유기농치약으로 샀다.

어느 잡지에서 보고 다음에는 꼭 이걸로 사줘야겠다고 생각했었다.

솔직히 먹어도 되는 치약들이 많이 있지만,  먹는것은 좋지 않다고 한다.

불소가 함유되어 있는 치약이 몸속으로 들어가면 성장에 방해가 된다고 한다.

 

에코서트가 인증한 유기농 치약 "우리 아이 치아에 좋은 치약"이다.

이름도 너무 귀엽다. ㅋ

쳔연 산딸기향이라서 냄새가 아주 굿이다.

우리 건희 치카하면서 냄새가 너무 좋다고 치약만 보면

"무슨 냄새지?"한다. ㅋ

 

 

유기농 치약을 특징을 살펴보자!

2~6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파라벤, 색소, 인공향, 인공감미제가 들어 있지 않다.

99.9% 프랑스 에코서트에서 인증 받은 정제된 유기농 성분을 담았다.

천연 호두껍질 파우더 함유로 우리 아이의 연약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다.

달콤한 천연 산딸기향으로 유아들이 거부감 없이 양치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유기농 치약아~ 우리 건희 치아를 깨끗하게 지켜줘서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