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생활정보~*

타고난 피부? 빨간 코의 거짓말~*

어느 날 30대 초반인 우리 언니가 내 얼굴을 유심히 보더니 "너는 그래도 기미는 없네"하는것이다.

자기는 요즘에 기미때문에 너무 걱정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언니의 얼굴을 유심히 보았다.

그런데... 이런....

아.... 우리집에서 그래도 얼짱에 속하는 언니가

어쩌다가..... 피부가 저리 되었누....

언니가 그리 튼튼한 체질이 아니여서 어릴 적부터 맨날 아팠다. 지금도 알 수 없는 병으로 인해

다리 한쪽만 심하게 부어서 불편한 상황이다. 하지만 그래도 아이 둘이나 낳고, 열심히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다.  그런데 아픈 몸에 아이 둘도 챙겨야지

맨날 야근에 주말에도 쉬지 못하고,,, 그러니 당연히 피부며 몸이 정상이 아니다.

그래서 막내동생인 내가 두팔 걷어부치고 나섰다. 아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클렌징 오일로 꼼꼼하게 마사지해 주었다. 마사지하면서 더 심각성을 느꼈다.

피부의 탄력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었다. 이것이 진정 30대 초반의 피부란 말인가?

수분기 없고, 축 늘어지고, 여기저기 기미에 주근깨..... 또한 눈가의 주름은 왜 그리 많은지....

한 5분간 꼼꼼하게 늘어지는 피부를 긴장시키며 마사지해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깨끗하게 폼클렌징으로 세안을 시키고, 마지막에 천연오일비누로 세안을 시켰다.

그리고 화장수로 얼굴을 정리한 다음 카카오 팩을 해주었다.

피부를 탱탱하게 탄력을 주는 팩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팩을 하면 피부가 정말 매끈거린다.

그리고 다음날 언니의 얼굴을 보니 어제보다 더 수분기가 있고, 환한 얼굴을 볼 수 있었다.

정말 뿌듯한 순간이었다.

그렇지만 앞으로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원래 좋은 피부를 지닌 사람도 관리를 한다는데

원래 좋지 않은 피부를 가진 사람이 어찌 관리를 소홀히 할 수가 있겠는가...

우리 언니에게 적극 추천을 하는 제품이 있다. 세상에 30대 초반의 나이에 어찌 아이크림조차 없을 수가 잇는가...

http://www.twipl.net/i6

sk-2 시그니쳐 크림 잦은 야근과 피로 때문에 탄력을 맇은 언니의 피부를 위해

꼭 추천해 주고 싶은 크림~ 언니!!! 아이들 예쁘게 키우는 것도 중요하고, 돈 버는 것도 중요해!

하지만 언니가 버는 돈 언니한테 좀 투자해!!

기종 : Canon DIGITAL
IXUS 120 IS http://me2day.net/swtyrk2009

손태영봐봐~ 아기 엄마 같어? 아기 엄마이지만 열심히 자기를 위해서 투자하는 모습!!

멋있어~ 자기 일을 하면서 자기가 즐거워야지 일하면서 힘들고 지치고 피곤하면

그것처럼 힘든 일 없는거야~

 손태영이 들고 있는 저거!! sk-2 스킨 크림 파운데이션!!

 지금 언니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기초지만

지금 상태의 모습을 최대한 커버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바로 이 크림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이 한결같이 말한다. "원래 피부가 좋은것처럼 보인다"라고...

그렇다. 원래 피부가 좋지 않아도 좋아 보이도록 만들기 위해서 여자들은 열심히 화장하는 것이다.

덕지덕지 잡티 가릴려고 두껍게 화장해대도 요즘에는 분장했느냐며 놀리기 일수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냥 잡티만 커버하는 제품이 아니다.

64%이상의 스킨케어 제품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부드럽고 완벽하게 밀착하며 피부 본연의 자연스런 윤기와

촉촉함을 살려주어 마치 좋은 피부를 타고난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 준다.

http://www.cyworld.com/gmlwnl


깜찍하고 내가 좋아하는 빨강색이다.

언니 사주기 전에 나먼저 사고 싶다~ 아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