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드라마,영화~*

최강국과 배대로 쌤~

최강국!! 흉부외과 최강! 최강국의사!!

가슴이 따뜻한 의사이다. 비록 가정은 충실하게 지키지 못하고 있지만 말이다.....

와이프입장에서 생각해볼때 참으로 어이상실이겠소이다. 내가 와이프라도 짐쌀만하오~

하지만 가슴이 따뜻한 의사이기 때문에 상처도 심하게 받지 않겠소... 가족.... 환자들에게 무시...

고소... 권력자들에게 버림받음..... 아~ 어떻게 이겨낼 것인가!!

수술은 내가 한다던 최강국의사!!

갠적으로 참 좋은 배우라고 생각하는데 왜 자꾸 버럭거리는 역만 맡는지... 부드러운 음성,눈빛

좋은데 말야~ ㅎㅎ;;

힘내시요!! 이 시대의 아버지들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가슴이 아픕니다.

바쁘고 힘들고 지친 이 시대의 모든 아버지들! 힘내십시요! 언제나 가족은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러니 가끔 뒤돌아 봐주십시요. 분명 당신의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뒤질랜드의 캡짱 배대로의사샘~

이 분을 보면 이 대사가 생각난다. '쒹쒹~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녀~"

혼자 연습하곤 했었는데 드라마에서 뵙게 되어 너무 너무 기쁩니다.

다른 빛나는 조연들을 제치고 이분을 먼저 쓰고 싶었다. 너무 에드립장난아니시고,

정말 빛나는 감초같은 조연이시니깐~ 김미미선생을 짝사랑하는 모습도 너무

재미있으시니깐 요즘 이은성샘에게 질투를 하시는 모습 또한 재미있으십니다.

그래도 우리 불쌍한 이은성쌤은 쫌만 괴롭혀주세요~

앞으로도 고 입 열심히 굴려주세요~ ㅎㅎ

'세상살이~* > 드라마,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 잘 먹었다~  (0) 2008.05.31
스위스로 부모님여행 보내드리자!!!  (0) 2008.05.24
세상은 요지경~  (1) 2008.05.15
김태준과 이동권  (0) 2008.05.07
이은성과 남혜석  (0) 200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