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드라마,영화~*

자기야~ 아웃백으로 바캉스갈까? 내가 쏠께!!

얼마전 국민은행에 들렸다가 우연히 체크카드를 만들게 되었다.

체크카드를 받은 순간 신용카드인 줄 알고 깜딱 놀랬었다.

그런데 그 카드 혜택을 보아하니 신용카드 못지 않았다.




짜식 예쁘게도 생겼다~


국민은행의 신용카드의 혜택은 뭐 말하나마나 좋은거 알고,

체크카드는 어떠한가 살펴봐야겠다.


이 체크카드는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으뜸은 바로

포인트 적립이다.

체크카드에는 왠만하면 없는 기능이다.

또한 환급할인까지 해준다.


http://www.kb-checkcard.com/


환급할인 직전달에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 한해서 할인을 해주는 것이다.


어디에서 쓸 수 있느냐!!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

7천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환급할인을 월2회에 한해서 해준다.

대부분 CGV만 해주는데, 여기서 국민은행의 폭을 알 수 있다.


GS칼텍스 주유시 주중 50원 주말 60원 할인을 해준다.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는 50~60원도 크다.


아웃백스테이크, VIPS 에서 10%환급할인을 해준다.헤헤~


G-Market, 옥션에서는 5%


그리고 체크카드 이용금액의 0.2%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또한 이 카드는 'Cirrus'표시 있는 글로벌 ATM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도 이용 가능한 있는 체크카드이다.


헤헤~ 해외나갈 일은 별루 없지만,

CGV,VIPS,아웃백,G-MARKET, 옥션은 자주 이용하니


나에게 유용한 카드이다.


자기야~ 우리 여름바캉스로  아웃백갈까? 내가 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