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제나신혼~*/부부상식~*

엔크린닷컴 백배 이용하기!!



엔크린닷컴!!http://www.enclean.com/

  저희 남편은 자동차매니아중에 매니아입니다. 어찌나 자동차를 소중하게 다루는지... 가끔 너무한다 생각도 되지만 십년된 중고차를 구입해서 3년간 고장없이 잘 타고 다니는 것을 보면 기특하기도 하지요.  자동차부품 교체주기, 연비 잘 나오게 하는 방법, 신차정보등 자동차에 관련된 정보 뿐 아니라, 빠른 길 찾기, 여행다니기도 좋아한답니다. 덕분에 저는 항상 안전하고, 편하게,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엔크린닷컴은 저희 남편같은 사이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나 없는게 없는지 주부님들!! 꼭 남편한테 추천해 주세요~ 그리고 저희 남편과 비슷한 분들은 사이트에 가입하셔서 서로 정보도 공유하시고요,
 또한 주부라면 ok캐쉬백 잘 아시지요? 캐쉬백을 잘만 이용하면 돈이 된다는 것도요. 이마트, 편의점, 통신사, 주유소에서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모두 잘 아시지요? 저희도 이번에 주유소를 sk주유소로 바꿨는데 주유할인카드 하나 만들어야겠네요~ 요새 기름값 너무 비싸잖아요. 추천하는 카드는 외환 Yes oilbag카드를 추천하고 싶네요. 최대 25000원까지 되돌려 준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외환카드 좋더라구요. 꼬박꼬박 캐쉬백으로 돌려주거든요~
 저희 차가 오래 되어서 바꿔야 하는데 남편한테 엔크린닷컴을 이용해 보라고 추천해 봐야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신혼~* > 부부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집에 왜 왔니?  (0) 2009.04.20
놀라지 마세요~  (0) 2008.05.15
피임!! 잘 알고 합시다!!  (0) 2008.05.08
제왕절개의 안 좋은점  (0) 200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