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제나신혼~*/신혼일기~*

사랑받는 아내되기!!

 

아줌마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생활하고 계십니까?
저는 오늘 칙칙폭폭빽~ 기차타고
또 친정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자주 돌아다니는거 아니냐구요? 맞습니다~ㅎㅎ;;


그런데 기차로 3시간쯤 오다보면 자다가 자다가 지쳐서 심심합니다. 요즘 장항선에는
기차카페가 마련되어서 건희랑 둘이 신나게 돌아다니지만 흔들리는 기차안에서 아이가 넘어질까봐
조마조마 합니다.


 이럴 때 시간 때울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울부짖고 싶습니다.
이럴 때 lg텔레콤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오즈가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하면 오즈로 내 블로그에 방문자가 몇명이나 들어왔는지 보고,
오즈웹서핑하면서 신나게 노는거지요~ 우리 건희 심심하지 않게 음악도 틀어주고, 쥬니버에서
신나는 동요도 보고~ 아~~ 얼마나 좋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즈는 참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즈 전용 터치웹폰이 나왔습니다.
 아... 정말 갖고 싶습니다. 신상신상~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oz.lgtelecom.com




폼나는 휴대폰으로 여행갈때는 길도 찾고, 또 맛집도 검색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이거 울신랑이 좋아하는 기능인데~ㅋㅋ) 지하철 노선도를 맨날 까먹는 나에게 지하철 노선도 알려주고~
서울로 주말마다 출근하는 울 자기를 위해 실시간 교통정보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애기 엄마들 모임갈 때 쿠폰챙겨서 할인받고, 또한 맘에 드는 물건있으면 미리미리 가격 알아보고, 갂기 신공보여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하면 오늘의 운세도 보고, 애 낳고 연락 뜸했던 동창생들한테 연락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남편들과의 대화~ 참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미리미리 스포츠 상식과 최근 스포츠뉴스정도
알아두었다가 남편 스포츠뉴스볼때 장단 맞춰줘보세요~ 남편이 참 즐거워할꺼에요. 남자들도 수다 참 좋아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쌀꺼라는 편견은 버렷!!! 오즈실속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여
실속있고, 사랑스러운 아내 되세요~


'언제나신혼~* > 신혼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한 등산  (0) 2008.11.10
사랑도 뻔한게 좋다.  (0) 2008.11.03
이맘때가 되면 생각나는 여행이 있다.~*  (0) 2008.10.22
행복은 작습니다.  (0) 2008.09.22
사랑하는 나의 남편~  (0) 2008.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