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제나신혼~*/신혼일기~*

태어나줘서 고맙워요~

♡★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태어나 줘서 고마워요



고마워요..고마워요..

이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사랑해요..미안해요..그리고..

고맙다는 말은 하는게 아니라는데..

그래도 하고 싶은 말들이네요..



내 곁에 나타나줘서 고마워요..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날 위해 웃어주고 날 위해 울어주고

날 위해 힘들어하고 날 위해 기다려줘서

이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고마워요..고마워요..

나도 당신을 위해 웃어줄게요..

나도 당신을 위해 울어줄께요..

힘들어 나에게 기대면 언제까지나

당신 곁에 있어줄께요..



이게 나의 작은 보답일지 모르지만..

항상 당신 곁에 있어줄께요..

이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고마워요..고마워요..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그리고 날 찾아와줘서 날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작은 한마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