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드라마,영화~*

존경받는 여자가 되자!! *연애결혼*

박현수~~ 이 악질변호사, 고자질쟁이, 바람둥이

아니였네?ㅋㅋ

드뎌 둘의 러브러브 기운이 뻗치고 있다.
박현수가 고자질한 것이 아니라
후배가 했다는사실을 알게 되었다.

"박현수 변호사 그런 사람 아니야,
그 사람 존경해.
존경받을 만한 사람이야."

아흐흐~

그래 존경하는 사람을 만나야 하는 것이다.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야 말로 오래토록 내 옆을 지켜야 줄 수 있다.

존경받는 사람....

박현수가 한 말이 생각난다.
처음 강현과 만난 자리에서 고객인줄 알고,
신상은 물론, 이상형을 물어보는 자리에서 박현수가
이상형은 "존경할 수 있는 여자요."라고 했던 말이 생각난다.

오늘 또 생각에 잠긴다. 나는 존경받는 여자인가.....

존경받는 여자가 되자!!!!ㅋ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현수씨~ 아이고.... 아줌마 가슴에 콩닥콩닥 거려~


맷돌춤 추던 그라는 것을 오늘에야 알았네~

이분도 웃는 모습이 참 귀엽더군. ㅋㅋ 누나들이 좋아하겠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