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꿉놀이~*/인테리어정보~*

당신을 만나 행복했던 시간들


당신을 만나 행복했던 시간들





나의 삶속에 한일부분의 기쁨인줄 알았는데
이제 지나고 보니 당신과의 만남이
내 삶에 아주 큰 행복이었네요





내가 숨쉬며 느낄때마다
내 가슴에 새겨진 당신의 흔적들
이제 그 행복을 다시 느낄 수 있을런지.





당신을 만난 그 시간 내가 가질 수 있는
아름다운시간들 이었습니다.





내가 늘 당신을 그리워하며 기다렸는데
끝없는 사랑을 꿈꾸며 기다렸는데
내 맘은 언제나 당신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는데
당신은 그렇지 않았나 봅니다





내 마음은 그리움으로 항상 물들어 있었는데
혼자만의 그리운 사랑이었나 봅니다.
내가 사랑해야 할 사람이라 믿어왔는데





비록 당신이 떠날지라도
이 세상에서 당신만났던 그 시간들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고백하고 싶네요





늘 내 맘은 당신향해 달려갈겁니다
당신이 멀리 떠날지라도 영원히 제 사랑은
제 가슴에서 당신과 함께 할것입니다